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 음향가전
스피커
송수신기
이어폰
헤드폰
▶ 포토프린터
포토프린터
인화지
포토 액세서리
▶ 모바일악세사리
케이블
케이스
충전기
보조베터리
▶ 생활&차량용품
차량용 블루투스
손난로
▶ 고객지원
▶ 회사소개
회사개요
기업문화
사업소개
오시는길
▶ 서비스안내
사용설명서
A/S안내
FAQ
▶ 판매점 안내
매장 안내
▶ 뉴스
▶ 공지사항
▶ 기획전
▶ 온라인 커뮤니티
공식SNS
▶ 미디어
보도자료
광고
홈
>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서비스안내
FAQ
카라2
카라2의 초기화 방법을 알고 싶어요.
카라2는 상시 충전이 가능한가요 ?
차에 탑승했을 때 자동페어링 연결이 안됩니다
제 차량과 카라2의 호환성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카라2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오디오와 연결 블루투스 리시버로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노래가 자주 끊어지고 음성통화시 통화음질이 떨어져요.
차에 탑승했을 때 자동페어링 연결이 안됩니다
2017-04-20
차에 탑승했을 때 자동페어링 연결이 안됩니다
--> 스마트폰과 어느정도 거리가 떨어지게 되어 블루투스 신호를 잡지 못하게 되면 자동 절전/ 슬립 모드
로 들어가게 됩니다.
신호를 잡지 못한후 대략 30분에서 40분후에 슬립으로 들어가고
다시 차안에 들어오셨을때는 카라의 전원을 껐다 켜시면 다시 재연결이 되는 것을
확인하실수 있겠습니다
물론 30분안에 다시 카라에 가까이 와주시면 자동연결은 됩니다
개인정보 보호방침
홈페이지 이용약관
고객지원 이용약관
사업자 등록번호 106-81-64164
㈜ 가우넷 대표이사 이호상
TEL:02)713-6601 FAX:02)319-9913
CopyRight 2024 주식회사 가우넷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