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 음향가전
스피커
송수신기
이어폰
헤드폰
▶ 포토프린터
포토프린터
인화지
포토 액세서리
▶ 모바일악세사리
케이블
케이스
충전기
보조베터리
▶ 생활&차량용품
차량용 블루투스
손난로
▶ 고객지원
▶ 회사소개
회사개요
기업문화
사업소개
오시는길
▶ 서비스안내
사용설명서
A/S안내
FAQ
▶ 판매점 안내
매장 안내
▶ 뉴스
▶ 공지사항
▶ 기획전
▶ 온라인 커뮤니티
공식SNS
▶ 미디어
보도자료
광고
홈
>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서비스안내
FAQ
카라2
카라2의 초기화 방법을 알고 싶어요.
카라2는 상시 충전이 가능한가요 ?
차에 탑승했을 때 자동페어링 연결이 안됩니다
제 차량과 카라2의 호환성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카라2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오디오와 연결 블루투스 리시버로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노래가 자주 끊어지고 음성통화시 통화음질이 떨어져요.
카라2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2017-04-20
카라2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 카라2는 자체 스피커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스마트폰과 카라2를 연결을 하고 카라2가 받은 소리는 반드시 3.5미리 AUX 단자를 통해서 다른
스피커로 전해주어야 하며 그 중간 역할 을 카라가 수행 하는 것 입니다.
카라2는 자체 스피커는 없고 전화 통화시 목소리를 전달 가능한 마이크로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방침
홈페이지 이용약관
고객지원 이용약관
사업자 등록번호 106-81-64164
㈜ 가우넷 대표이사 이호상
TEL:02)713-6601 FAX:02)319-9913
CopyRight 2024 주식회사 가우넷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