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 광고
가우넷 미디어 소식

[스마트PC사랑]가우넷, 블루투스헤드폰 아반트리 오디션프로 옥션 올킬 런칭이벤트 실시 2017-03-02

스마트 IT기기 전문 유통기업 가우넷(대표 이호상)이 14일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폰 아반트리 ‘오디션프로(AUDITION PRO)’의 옥션 올킬 런칭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옥션 단독으로 진행되는 런칭이벤트로 아반트리 고급 헤드폰 거치대를 100대 한정으로 증정하며 오디션프로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루투스리시버 제품이 유명한 친환경 브랜드 아반트리가 선보인 오디션프로는 APT-X LL (low latency) 저지연 코덱을 탑재해 동영상 재생 시 립싱크가 맞지 않는 부분을 개선했고 CD 재생 수준의 뛰어난 사운드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귀를 완전히 덮어 차음성이 좋으며 헤드밴드는 형상기억 합금소재, 이어패드 부분은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20일 대기시간 최대 40시간 연속 재생 가능해 배터리 충전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해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깔끔한 제품 바디라인에 브라운과 블랙 컬러에 샴페인 골드로 포인트를 줘 트렌디한 컬러 조화로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가우넷은 아반트리 오디션프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평소 블루투스 헤드폰의 음질이나 착용감에 만족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상당한 만족도를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디션프로를 포함한 아반트리 제품은 가우넷스토어(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인숙 기자 joinkis@ilovep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