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 광고
가우넷 미디어 소식

[데이터뉴스]설 명절에 가족들과 작은 추억을 프린고로 남겨 보아요... 2017-03-02

[데이터뉴스] 스마트 IT 유통전문기업 가우넷(대표 이호상)이 휴대용 포토프린터 프린고 졸업&입학 축하 페스티벌 행사를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린고 특가 구매 이벤트와 구매고개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이벤트가 동시에 실시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프린고 전용 액자 2세트와 고급 앨범을 함께 증정한다. 액자는 크기가 서로 다른 2개 세트 구성에 내지를 포함한 핸드메이드 액자로 화이트, 블랙이 랜덤 발송된다. 미니 포토 앨범은 최대 120장 수납 가능하며 하드 커버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 사진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린고를 11번가에서 구매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6명에게 디붐 온고 방수스피커, 사이빌 헤드폰, 이어폰을 증정한다.

Wi-Fi 휴대용 포토린터 프린고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명함 크기 사진으로 인쇄할 수 있다. 염료승화 인쇄 방식을 사용해 290dpi의 높은 해상도와 색 재현으로 사진 원본의 선명한 색감을 그대로 인쇄해 많은 소비자와 사진가에게 호평을 받았다. 자세한 사항은 프린고 홈페이지(http://www.pringok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