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서비스안내

FAQ
카라2

카라2 불량이 의심됩니다. 2017-06-13

카라2 불량이 의심됩니다.

--> 불량이 의심될 경우


1. 카라2가 불량인 경우 /


2. 차량 AUX단자 및 케이블 불량인경우 등이 있을수 있습니다


우선 차량에만 연결하지 말고 스마트폰과 카라를 연결한후 카라 본체에


일 반 스마트폰용 유선이어폰을 직접 연결해서 음성출력이 이어폰으로 잘되는지를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구매자님의 폰이 아닌 다른분의 스마트폰에 연결을 해서 동일 증상이 나는지


테스트도 권해드립니다


위와 같은과정을 거쳤는데도 동일증상이 계속나면 카라의 문제일 확률이 높은것이고


070 7709 1822~ 1823 으로 AS 접수해주시면 처리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