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 음향가전
스피커
송수신기
이어폰
헤드폰
▶ 포토프린터
포토프린터
인화지
포토 액세서리
▶ 모바일악세사리
케이블
케이스
충전기
보조베터리
▶ 생활&차량용품
차량용 블루투스
손난로
▶ 고객지원
▶ 회사소개
회사개요
기업문화
사업소개
오시는길
▶ 서비스안내
사용설명서
A/S안내
FAQ
▶ 판매점 안내
매장 안내
▶ 뉴스
▶ 공지사항
▶ 기획전
▶ 온라인 커뮤니티
공식SNS
▶ 미디어
보도자료
광고
홈
>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서비스안내
FAQ
카라2
카라2의 초기화 방법을 알고 싶어요.
카라2는 상시 충전이 가능한가요 ?
차에 탑승했을 때 자동페어링 연결이 안됩니다
제 차량과 카라2의 호환성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카라2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오디오와 연결 블루투스 리시버로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노래가 자주 끊어지고 음성통화시 통화음질이 떨어져요.
노래가 자주 끊어지고 음성통화시 통화음질이 떨어져요.
2017-06-13
1. 스마트폰에 등록이 된 카라의 블루투스정보를 삭제
2. 카라를 페어링 모드로 놓아주시고 램프가 빨강 파랑으로 빠르게 번갈아가면서 빛이 날때
다기능 버튼을 더블클릭을 해주셔서 카라를 리셋합니다.
3. 다시 스마트폰과 페어링을 하시고 그래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면
가우넷서비스센터 070 7709 1822~3으로 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 보호방침
홈페이지 이용약관
고객지원 이용약관
사업자 등록번호 106-81-64164
㈜ 가우넷 대표이사 이호상
TEL:02)713-6601 FAX:02)319-9913
CopyRight 2024 주식회사 가우넷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