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배송비 지원 기준
-
|
AS 접수 시 |
AS 회수 시 |
정품 |
보증기간이내 |
전화접수후 가우넷에서 회수처리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운임비 구매자 부담) |
구매 1개월 이후의 제품은 수취비용 고객부담 (배송업체 청구비용) |
보증기간이후 |
왕복비용 고객부담 (배송업체 청구비용) |
병행수입제품 |
접수 불가 |
- ① 접수된 제품의 수리 이후 배송은 지정 운송사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 ② 상기 운송비용은 일반지 기준 2,500원이며 도서 산간지역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외배송을 통한 서비스 접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③ 보증기간 이후 왕복비용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④ 서비스 접수시에는 가우넷 서비스에 문의하여 주시면 지정택배사를 통하여 수거하여 드립니다.
수거신청: 070-7709-1822 ~ 1823
- ⑤ 배송비 지원기간 내에도 수거 신청을 하시지 않고 직접 발송하실 경우 배송비를 지원하여 드리지 못합니다.
특히 지정배송비를 초과하는 방식으로 접수하실 경우 초과되는 금액발생에 대해서는 서비스 접수 시 고객님께 추가적인 배송비를 요청할 수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