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서비스안내

고객님의 제품에 대한
서비스 안내입니다.

배송비 지원 기준


AS 접수 시 AS 회수 시
정품 보증기간이내 전화접수후 가우넷에서 회수처리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운임비 구매자 부담)
구매 1개월 이후의 제품은 수취비용 고객부담
(배송업체 청구비용)
보증기간이후 왕복비용 고객부담
(배송업체 청구비용)
병행수입제품 접수 불가

① 접수된 제품의 수리 이후 배송은 지정 운송사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② 상기 운송비용은 일반지 기준 2,500원이며 도서 산간지역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외배송을 통한 서비스 접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③ 보증기간 이후 왕복비용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④ 서비스 접수시에는 가우넷 서비스에 문의하여 주시면 지정택배사를 통하여 수거하여 드립니다.
수거신청: 070-7709-1822 ~ 1823


⑤ 배송비 지원기간 내에도 수거 신청을 하시지 않고 직접 발송하실 경우 배송비를 지원하여 드리지 못합니다.
특히 지정배송비를 초과하는 방식으로 접수하실 경우
초과되는 금액발생에 대해서는 서비스 접수 시 고객님께 추가적인 배송비를 요청할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