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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안내

고객님의 제품에 대한
서비스 안내입니다.

서비스를 받으시는 방법


- 제품 구입 직후: 구입처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 사용 중 제품이상으로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지정 서비스 채널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제품등록이 필요합니다.


- 제품 구입시 보증서 및 구입 영수증을 필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 온라인 등록이 완료된 제품에 대하여 서비스 지원이 이루어집니다.
(온라인 등록이 불가능한 제품의 경우에는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하여 드립니다.)



지정 서비스채널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 가우넷 서비스 채널에 제품을 접수하여 주십시오.


- 제품 접수는 방문 혹은 택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접수


- 방문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4가 108번지 2층 가우넷 (서비스)
- 업무시간: [월-금] 오전 10시 ~ 오후 6시
- 휴식시간: 오후12시 ~ 1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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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9 | 지도 크게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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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접수


- 보내실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4가 108번지 4층 가우넷 (서비스)


- 지정 택배사: 대한통운 [ 1588-1255 | http://www.doortodoor.co.kr ]

1) 지정된 택배사 이외의 배송사를 이용하실 경우 운송비는 지원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자세한 배송비 지원 규정은 여기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2) 발송시 포장의 부실로 인하여 파손된 상태로 접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대한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십시오.

3) 제품의 이상에 대한 메모를 함께 보내어 주시면 더 빠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