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서비스안내

고객님의 제품에 대한
서비스 안내입니다.

무상 서비스


-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제조상의 결함으로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보증서에 명시된 보증기간 이내에 무상서비스를 하여 드립니다.


- 무상 서비스를 받으시기 위해서는 구입하신 제품을 온라인을 통하여 등록하여 주셔야 합니다.



유상 서비스


-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혹은 보증 기간 이내이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을 청구합니다.


① 보증 기간 이후에 발생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②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의 과실(먼지,이물질, 침수, 충격, 습기, 누액 등)이나
사용상의 부주의(이동 중 낙하, 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③ 당사 지정 서비스 채널 외에서 임의수리, 분해, 클리닝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④ 화재,홍수,지진,낙뢰 등 천재지변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
⑤ 구입일자에 의한 보증기간 이내이나 제품의 출시일이 서비스 가능기간을 경과한 경우 및
고객이 임의적으로 제품등록을 지연시킨 경우
⑥ 지정품 이외의 소모품이나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⑦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재수리 보증


- 지정 서비스 채널에서 수리 후 동일 증상에 의한 보증기간은 3개월입니다.
- 유상수리에 대한 보증은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 소모성 부품의 성능 저하는 재수리 보증에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